본문 바로가기

me

.Lose

 

 

 

 


어느 일상이었던 간에

떠나있다가 돌아온 일상

그게 좋았던 여행이었슴 생각 해본다
.
.

나는,

늘 살아가는 이유를 만들고

늘 살아가야만 한 구실을 찾아 생각의 늪을 허덕인다
.
.

잠시 그 끈을 놓고나서도

다시 기억이 되는 건

늘, 내가 살아 있었슴에 충실했다는 것이었다
.
.
.


흔하디 흔한 사람과의 관계

처음엔 다들 그렇게 생각을 안하겠지

나는 아닐거라는 약속

그 것들이 무의미해질 무렵

아니 그이후에 지나고 깨닫는 생각들

.
.
.

내가 잠시의 시간동안

모든 것에대해 예민해진 탓이었을까

이젠 좀 무덤덤 해지고싶다

.
.


내가 꼭 필요했던 건 아니었을거라는 생각...

나 없이도 여름 소나기는 내릴 것이고

나 없이도 시간도 흐르고,

계절 또한 물밀듯밀려 떠내려갈 것이다

그 지나간 흔적들을 바라보면서

얼마나 많은 시간들을 아파했던지..

기억조차 더듬기 힘들어진다

.
.
.

상처들

나는 아픈 기억을 상처라 말하고 있다

그리고 아물지 못하는 기억들은 흔적으로 남겠지

멀찌감치 보아도

가까이 보아도

똑같이 보이는 풍경들이 단조롭다

.
.

나는 어느덧 또 다시 변하는 것일까 ?

아님 누가 나를 변하게 만든 건지

그들도,나도 서로를 탓할 필요는 없는 것같다

그냥 그렇게 흘러 왔을뿐...

.
.


새롭게 오는 마음과 사라지는 마음 사이에

다시 머무는 잠시의 시간들 속에 멈추어 나를 바라본다

.

.

.

.

 

'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記憶..  (0) 2014.08.31
.Stillness  (0) 2014.08.31
.Daily  (0) 2014.05.30
.Optimism's  (0) 2014.05.17
쉼,  (0) 2014.04.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