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e

.Her letter

 

 

 

 

.

.

그녀의 편지....


한 동안 잊고 있었던 편지를 다시 쓰기 시작한

 

그녀의 편지는 이렇게 시작 되었다
.
.
.

오랜만에 편지를 씁니다

어느날 잠에서 깨어보니

익숙한 시간에,
익숙한 풍경이 눈에 들어왔지만

어딘가 모를 낯선 느낌이 듭니다

.​

풍경의 적막함이
누군가의 빈자리 처럼 느껴진다는 것은

그 이전의 처음엔 아무 것도 몰랐듯이,

지금의 심정도 역시,
아무 것도 생각이 나질 않는다는 것이 맞을 겁니다

​알 수가 없었겠죠,

쉬운말로 할까해요

누구나 살아온 자리에서 벗어나려 한다는 건
익숙하지 않음도 있겠구,

소음 속에 공감하는 이들은
삶의 무료함 또한 견디질 못할지도 모릅니다

.
.
어느땐,
눈을 감고 있는 것이
편하다는 생각도 듭니다

​감았던 눈을 뜨니
보이는 모습은 그대로인데

떠나고 난 그자리는 끝없는 터널 속으로
쫓기듯 달려가는 기분입니다

.

잠시후,
그 길 끝에 다다름에
더 이상 길이 없다고 생각 즈음에

나는 그만 정신이 들더군요

꿈이었습니다

그 꿈 속의 길들은
마치, 미로같이 나를 혼란케 했습니다

그러나 꿈이었어도 그다지 나쁘진 않았습니다
어쩌면 계속 꿈에서 머물고 싶었던 건지도 모릅니다
.
.


참,
이 편지에 답장은 없겠군요

어차피 보내지 않을 편지가 될테니까요

내가 바보 같다고 생각 하시겠군요

어떤 사람과, 혹은 어떤 일들과의 관계에 있어서
망설이는 나의 불분명한 태도 또한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

​나는 이런 내가 싫지는 않습니다

 

누군가는 계속 말을 하고
누군가는 듣기만 한다해도

그 것이 대화의 소통의 한 방법이라해도

굳이,

그 것에 이유를 묻지 않겠습니다

 

 

 

.
.
.
 

.

 

그녀의 편지는 이렇게 끝을 맺었다

 

 

'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.因 緣  (0) 2015.01.27
.지금, 이자리에..  (0) 2015.01.17
.믿음  (0) 2015.01.03
.Existence and....  (0) 2014.12.27
. Alone to Enjoy Christmas  (0) 2014.12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