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e

요즈음... 나는,

 

 

 

 

 

요즘, 나는

.

가끔씩
사각의 프레임에 가두어진 나에게
안주하고 싶어진다

.

아침에 잠에서 깨면서
새로운 하루를 맞이 하면서
새로운 다짐도 해보고,

 

 

 

밤은
여행을 경험 하는 것과 같기도 하다

.

때론,
긴 여행도 하지만
시간을 느끼지 못할 짧은 여행도 하며
아쉬움 속에서 잠을 깨기도 하지..

.

어쩌면 그 여행에서,
우린 너무나 많은 것을 배우는 것 같다

..

다시 아침이 오면,
또 다른 세상을 기대 해 보기도하고

..

어느때는
밤으로 새벽이 되는걸
허락하고 싶지 않을때도 있지

아침이 두려운 것처럼...

.

시간이 지나고..
세월이 흐른다는 건,

그 만큼 많은 밤을 경험 하면서
밤으로 나자신을 성숙하게 한 것같다

.

꿈을 꾸면..
늘 꿈 처럼 되지 않을까 생각하기도 하고

.

.

시간이란,

.
시간의 흐름이란,


본질 자체가 자아의 발견을 하게 되고
생존의 방법을 터득하게되는 명확한 해답을 얻게 되는 것같다

 

.

밤이 지나 아침이 오면...

.
나는 내가 그동안 아무 것도 모르고 살았으며
나는 매일 아침이면 새로이 배우고 있다는 사실에,
삶의 매력을 느끼면서...
살아 가는 이유를 만들고 있는 것같다..

 

 

 

'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십이월의 눈   (0) 2012.12.12
... 이맘때면 늘 그리웠던 사람  (0) 2012.10.06
천천히..천천히...  (0) 2011.07.01
想念.  (0) 2011.05.13
흔적,  (0) 2011.05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