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e

.Breeze

 

 

 

 

 

.
.
.
바람결처럼 불현듯,

내게로 오는 인연이 그리운 시간은...

굳이 말을 하지 않아도 느낄 수있음이 좋다


​언젠가, 나도

내 삶 속에 달음질 치고있는

잔잔한 세월의 화면 뒤로

나를 볼 수 있겠지.?


​어느 시간 속 자리인지는 몰라도

물결치듯, 고요함이 흐트러진다해도

세월은 무심히 나를 잠재우리라 생각한다


​언젠가는 기억의 상념들이,

가끔씩 아주 가끔씩,

내 기억 속에서 외도를 한다해도

나는 열병처럼 사랑하고싶다


나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..?

상념으로 접어 두어야만 해야겠지

언제나 단조로운 삶이길 원치 않아도

​같은자리의 같은 모습으로 보여진다는 것에,

살아감의 의미를 부여하고 싶다

.
.

내 마음의

내 상념의 끝자락,

나는 나로서 늘 다시 태어나고 있겠지만...

 

 

이제,

계절은.. 하늘의 맑음과,

바람은 어느새 부드럽게 스치듯~ 불어오고

눈을 감으면 코 끝부터 전해져 오는 느낌들이 그러하다

아련한 쓰라림의 삶들은

모두 바람따라 흘러 갔으면...좋으련만,


나는 지금,

모두의 안부가 그리움이 되었지만

그러한 모든 것들이,

왜 사는가의 물음의 답인 것같다...
.
.
.
.

저녁즈음인가

잠시 길을 걸으며

먼 곳의 그림같은,

가녀린 나무들의 실루엣을 눈에 담아 본다

곧, 어둠이 밀려오면서

그림자의 음영이 그려지겠지,

​밤은,

결코 화려함이 아니더라도,

커다란 부피의 희망을 갖지 않음에도,

그저.....

그냥....

그렇게,

내일을 맞이 할 준비를 하는 것같다..

.



.

.​

 

'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.秋  (0) 2014.10.01
.Loving me  (0) 2014.09.24
.Loneliness  (0) 2014.09.10
記憶..  (0) 2014.08.31
.Stillness  (0) 2014.08.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