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e

.Loving me

 

 

 

 

.​

비가 오는데..

차창밖으로 내리는 비를 보고,

내 마음에도 어느새 들어앉은 비를 느껴본다

 

누군가를 사랑 한다는 일은,

나를 사랑함이라고 생각했었다

어쩌면 내면에 있는 내자신의 존재와도

닮았기 때문이 아닐까..?

우리는 늘 사랑에 대한 상처를 갖고 살면서

사랑에 대한 추억과,

그리고 기다림을 갖게 되는 것같다

 

유독, 내 자신을 지독히 사랑하던 나..

 

Sometimes...


난 나의 슬픔과 기억을 공유하면서

내 안에 존재하는 또다른 나에게 메세지를 보내본다

익숙했던 것들에겐가.?

 

생소하지만 잠시라도 공유할 수 있었던 부분들에게라도

난 늘 약속은 지키려고 노렸했슴일진데...


문득,

보여지는 것들에 대한 배반감만이 밀려온다

사람이라 그럴 수있을까..? 있겠지..라는

의문과 정답을 늘 제시하면서도

이해가 가능하다는 건,  늘 부분 뿐이었다...

.
.

 

continues,  heavy raining.....


비오는 날이면

쇼팽의 이별의 곡을 듣던 나를 기억할까..?

 

비오는 날이면

노란 비옷을 걸치고

빗길을 빠른 걸음으로 가던 나를 기억하겠지..?

 

노란색 후리지아를 한아름 가슴에 안고

내가 좋아하던 친구를 만나면

그 한아름의 꽃을 안겨주고픈 설레임....

그때, 나는 그 느낌을 희망이라고 생각 햇었다


 

우리는,

한때의 꿈을 늘 아름답다고 말하곤 했다

언제나 나는,

나 혼자가 아닌 같이 살아가는 사람들이 그리웠고

그 사람들이 있어서 행복했었다

.
.

 

라이너마리아 릴케의 시를,

그리그의 오제의 죽음을,

손때묻은 드로잉북, 뭉툭한 펜슬...

그리고 나의 화집들

밤새 이야기하던

키에르케고르,쇼팬하우워 그들의 철학을...


모두가 그리움이 될테지...

.
.

 

비가 조금 잦아들기 시작했다

여전히 차창밖은 빗물이 조용히 흐르고 있었다

 

고요함의 편안함도,

고요함의 불안감도,

생각 속으로 들어가면서

나만 혼자 남겨진 듯 보일때도 ...


모두 각자의 생각 속에서 아쉬움으로 머물겠지만.


.
.

늘 그래왔던 것처럼

여전히,

그 모든 건 제자리였는데...

.

........Still


.
.

 

'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.Lethe's sonata  (0) 2014.10.22
.秋  (0) 2014.10.01
.Breeze  (0) 2014.09.17
.Loneliness  (0) 2014.09.10
記憶..  (0) 2014.08.31